Company ABOUT

home 회사소개 CEO Message

CEO Message

아모제푸드는 종합외식기업에 머물지 않고 새로운 먹거리 세상을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고 합니다.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 아모제푸드 주식회사 회장 신희호 입니다.

저희 아모제푸드 주식회사의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는 1996년창립 이후 오늘날까지 가장 안전하고 신선한 음식을 제공하며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는 2013년을 기점으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종합외식기업으로의 영역을 넓힐 준비를 완료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Good Food, Big Smile’ 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아모제푸드 주식회사의 음식을 통해 고객여러분께 큰 미소를 드리도록 하겠다는 약속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있습니다.

지난 1996년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를 시작으로 외식 사업에 진출한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는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 토마토>,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스칼렛>, 테이크 아웃전문점 <카페아모제> 등 다양한 독자적인 브랜드를 개발해 왔습니다.
그리고 여가를 즐기는 자리에 ‘컨세션’사업을 확장함으로써 고객 여러분의 즐거운 시간에 함께하는 브랜드로써 자리잡고 있습니다.
또한, 자매사인 아모제푸드시스템의 식자재유통 서비스를 통해 ‘식자재 우선주의’ 라는 우리의 기본 이념을 더욱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는 종합외식기업에 머물지 않고 새로운 먹거리 세상을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만의 외식노하우와 열정을 바탕으로 신선한 식자재 유통 및 신 사업 개발,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다양한 고객 서비스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입니다.

새롭게 태어난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는 국내 외식산업발전, 먹거리 안전, 사회공헌활동 등에 지속적으로 매진할 것이며, 궁극적으로 모든 이들의 행복에 기여할 수 있는 신뢰받는 외식기업이 되겠습니다.
아모제푸드 주식회사에 많은 관심과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